콘텐츠로 건너뛰기

네추럴라이즈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 종자유 300정 1개 – 건강한 머리카락을 위한 자연의 선물!

이번에 추천드릴 제품은 네추럴라이즈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 종자유 300정 1개입니다. 이 제품은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감마리놀렌산과 달맞이꽃 종자가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향상과 더불어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식이 섬유질과 오메가3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도 함유되어 있어 눈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 제품은 하루 한번씩 드시면서 건강한 생활을 지속해보세요.

네추럴라이즈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 종자유 300정 1개

성분 감마리놀렌산
섭취 대상 성인 여성
섭취 횟수, 양 1일 2회, 1회 1캡슐
섭취 기간 5개월
형태 캡슐, 정
인증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월경 전 상태 개선, 콜레스테롤 개선, 피부 건강, 혈행 개선
기능성분 감마리놀렌산: 240mg

최저가 확인하기

네추럴라이즈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 종자유 300정 1개는 5개월 동안 성인 여성이 1일 2회 섭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되어 있으며,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높아 월경 전 상태개선, 콜레스테롤 개선, 피부 건강, 혈행개선 등의 기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형태는 캡슐과 정으로 제공됩니다. 섭취 전 의사와 상담해볼 것을 권장합니다.

네추럴라이즈 감마리놀렌산, 건강한 삶을 위한 최고의 선택!

감마리놀렌산은 피부 건강과 혈액순환에 좋습니다. 더불어 월경 전 상태를 개선하고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성인여성을 대상으로 하며 하루에 2회, 1회 1캡슐을 섭취하며 5개월간 복용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 종자유 300정 1개는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240mg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캡슐, 정 형태로 제공됩니다.

네추럴라이즈 감마리놀렌산은 건강한 삶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적절한 섭취로 피부 건강과 혈액순환이 개선되며, 월경 전 상태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제품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다른 상품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